[통계] 2010년 9월1일--9월30일 방문 통계

[목차(도우미)]

기간: 2010년 9월1일--9월30일

페이지뷰 랭킹 Top 10 총 페이지뷰 5196번

내가 아이워크(iWork)를 쓰는 이유
어려워 보이는 한국어: 발음에 관하여
애플 마이티마우스의 분해수리법(Mighty Mouse, 휠, 스크롤 다운)
종이접기특선/종이오리기
내가 델파이(Delphi, Pascal)를 좋아하는 이유
스마트폰의 장래와 전망: 안드로이드폰, 윈도폰 그리고 아이폰
내가 썬더버드(ThunderBird)를 쓰는 이유
계산의 강자 매스매티카(Mathmatica, Wolfram)의 웹서비스
내가 오페라(Opera) 인터넷 브라우저를 쓰는 이유
내가 사용하는 썬더버드(ThunderBird)의 부가기능

평가
  IT관련 글이 많은 중에 한국어와 종이접기가 검색의 인기가 높다는 것은 의외다. 앞으로도 다양한 글을 써야겠다. 9월중순부터 국내 검색광고사의 유입이 0에 접근하고 있으므로 다음달에는 지금보다 페이지 뷰가 10%로 줄어들 것이다. 그러면서 그동안 소수였던 다른 검색사(다음, 네이트, Google.kr, Google.jp, 야후)의 유입이 눈에 들어오게 되었다. 누구든지 유입되는 손님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어 기여하기를 바라마지 않는다.
by 금메달.아빠 on 2010. 10. 8. 01:23